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림대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희망·공감·격려·위로’ 사연 공모

글로벌이코노믹

한림대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희망·공감·격려·위로’ 사연 공모

한림대의료원은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위로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림대의료원이미지 확대보기
한림대의료원은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위로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림대의료원
한림대학교의료원은 병원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될 수 있는 사연을 모집하는 '2025년 한림대학교의료원 We路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한림대학교의료원 산하 5개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병원에서 경험한 '희망․공감․격려․위로'가 담긴 사연을 모집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이메일 및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수상자는 대상 1명,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5명 등 총 10명이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30일에 열릴 예정이다.

응모된 작품은 한림대학교의료원 산하 병원의 홍보위원장, 서비스혁신위원회, 사회사업팀장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평가할 예정이며 우수작은 향후 병원 홍보 콘텐츠에 활용된다.
한림대학교의료원 관계자는 “환자와 보호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또다른 환자 및 보호자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한림대학교의료원 공식 홈페이지 및 ‘더한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