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오! 마이 베이비' 꿈은 이루어진다?…25개월 라둥이들의 꿈은 무엇?

공유
0

SBS '오! 마이 베이비' 꿈은 이루어진다?…25개월 라둥이들의 꿈은 무엇?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80회에서 라둥이들은 자신들의 꿈인 공주가 되기위해 변신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80회에서 라둥이들은 자신들의 꿈인 공주가 되기위해 변신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25개월 된 라희와 라율이는 꿈을 이루기위해 힘겨운(?) 노력을 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80회에서 라둥이들은 자신들의 꿈인 공주가 되기위해 변신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새하얀 드레스는 기본이고, 꼼꼼한 메이크업은 필수인 공주들의 화려한 변신이 시작된다.

서로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해주며 공주가 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은 계속되고, 손끝은 물론 발끝까지 공주로의 변신을 위한 섬세한 손길을 계속된다.

아름다운 공주로 변신한 라둥이의 모습이 궁금한 가운데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는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