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에서는 저녁 5시 30분부터 ‘드라마게임-씬스틸러’ 1부가 시작한다.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조재현이 진행을 맡은 ‘드라마게임-씬스틸러’에는 황석정, 박해미, 바로, 민아, 김정태, 김신영, 오광록, 정준하가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드라마게임-씬스틸러’는 “주연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의 시선을 강탈하는 명배우들! 우리는 그들을 "씬스틸러"라 부른다! 천의 얼굴을 가진 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씬스틸러 9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리얼 연기 대결! 과연, 진짜 '연기의 신'은 누구인가? 방송 최초! 드라마와 리얼리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 게임! 대본도 없다! 대사도 없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울고 웃게 될 것이다! 뻔~한 스토리를 fun~한 스토리로 만들어내는 명품 배우들의 촌철살인 애드리브 대결! 과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훔치는 최고의 ‘씬스틸러’는 누구인가? 대한민국 최강 배우들의 리얼 연기 버라이어티!” 라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KBS 2TV에서는 ‘추석특집 노래싸움 -승부’가 1부를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해 오후 7시에 ‘추석특집 노래싸움 -승부’ 2부가 이어진다.
이에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결방되고, 59회차 분은 오는 19일 저녁 7시 50분에 방영된다.
그리고 MBC에서는 오후 5시 10분부터 ’추석특집 톡쏘는사이 1부’, 오후 6시 30분부터 ’추석특집 톡쏘는사이 2부’가 방송된다.
’추석특집 톡쏘는사이’는 총 9명의 출연자들이 3팀으로 나눠 전국 각지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허경환은 강남, 경리와 함께 했으며, 박명수는 정진운, 홍진영과 전라도 여행에 나섰으며 남희석, 김수용, 박수홍은 충청도 여행지를 소개해 눈길을 모은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