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락비 '피오' 실제로 연애하고 싶은 여자친구 이상형...연예인 중에는 누구?
이미지 확대보기블락비 '피오' 실제로 연애하고 싶은 여자친구 이상형...연예인 중에는 누구? /사진=블락비 '피오'(표지훈) 블로그 사진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피오 김신영 홍진영 출연) ‘블락비’의 멤버 ‘피오(P.O 본명 표지훈)’가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 출연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귀여운 이미지를 비췄던 피오가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을 통해 인간적이면서도 다정한 남자의 모습을 공개해 여심을 저격한다.
그 가운데 과거 피오가 밝힌 이상형이 재조명 되고 있다.
타 방송에서 피오는 “완벽한 외모에 허당끼 있는 성격”의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그 이유에 대해 “허당일 것 같기도하고, 칠칠맞을 것 같기도하고 그런게 상상했을 때 귀여울것 같아서 “라고 밝혔다.
그리고 최근 피오는 온스타일TV ‘립스틱 프린스2’에서 가수 겸 배우 ‘산다라 박’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말하며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만큼 좋아한다고 밝혀 이슈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한편 14일(금요일) 첫 방송을 알리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피오는 가수 홍진영, 개그우먼 김신영과 함께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