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신원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신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실용성 가성비 겸비 상품 선봬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제적 상황과 가치소비 트렌드에 걸맞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지난 7일 온라인으로 사업을 재개하며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을 내놨다. 또한 빈폴키즈는 울과 코튼 실크가 혼방된 라운드넥 니트 풀오버와 자카드의 컬러 포인트가 멋스러운 페어 아일 스웨터를 선보였다.

◇ 코오롱FnC,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추석을 맞아 각 브랜드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신상 다운을 비롯해 슈즈, 골프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 브랜드의 전국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과 기간은 각 브랜드별 상이하다.

◇ 신원, 내수 패션 부문 총괄 부문장 이장훈 부사장 영입

신원에서는 내수 패션 부문 총괄 부문장으로 이장훈 부사장을 영입했다. 신원은 25년 경력의 패션, 유통 전문가인 이 부사장을 통해 내수 패션 부문을 확대하고 영업과 기획,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전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이 부사장은 신원의 공채 1기 출신으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패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인물이다.

◇ 유니클로, 스마트픽 서비스 실시

유니클로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을 전국 7000여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수령 및 반품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실시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수령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시 배송 방법을 ‘스마트픽으로 찾기’를 선택하고 배송을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하면 된다.

◇ LF 계열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추석 연휴 특가 기획전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10월 1일까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품 브랜드부터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하는 ‘한 눈에 보는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폰할인, 사은품 증정, 1+1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최대 86% 세일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