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투자운 사업운 이성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4월 3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투자운 사업운 이성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3일 화요일 운세(음력 2월 18일‧을축일)


대인관계를 통해서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켜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일에 활력이 넘친다. 변화운 측면에서 갈등이 있겠다. 건강에도 유의. 이성운에는 양보가 최선이다.


어려운 여건에서 탈피하여 뜻을 이룰 수 있겠다. 활력 있게 대응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심화될 조짐이다. 안정을 도모하고 내실을 다져 나갈 때 이익은 따른다.


타인과의 심한 충돌이 예상된다. 어려운 일은 주위의 자문을 구해 처리하도록 하라. 끈질긴 집념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된다. 부족한 면은 보완하여 행동하라.


안정을 추구함이 이상적이다. 특히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시기. 지연된 문제도 해결되니 길일이다. 자신이 먼저 다져 나가도록하라.

건강에 유의하고 심리적인 불안에서 탈피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수 있다. 기회가 주어지면 과감히 탈피하라. 타인의 의견에는 절대 동조치 말라.


금전운 손실이 예상되니 침착하게 대처하라. 보다 혁신적인 국면으로 돌입된다. 능률을 지향할 수 있도록 하라.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며 변화는 삼갈 것. 이성운에 기쁨이.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변화운, 변동운이 별 실효를 얻지 못한다. 성급하지 말라. 서두르지 말고 한 템포 늦춰 행동하라. 자기관리를 허술히 하면 큰 금전운 손실.


큰 변화를 갖도록 하라. 사업운 면은 안정이 예상되나 투자운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변화는 또 다른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으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큰 물의를 빚지 않는다.


건강이 좋아지고 이성운간에도 새로운 기쁨이 움튼다. 변화를 모색함이 오히려 이득이 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가정운에도 큰 화목이 깃들 조짐.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시 금정구 강서구 연제구 수영구 사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