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롯데닷컴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롯데닷컴 外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이베이코리아, ‘기탄교육 열독북클럽’ 론칭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5~10세 아동을 위한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 ‘기탄교육 열독북클럽’을 론칭한다. 연령에 맞춘 52주 북큐레이션, 담당교사의 1대 1 맞춤 독서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2일부터 30일까지, G마켓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살 수 있다. 1년이나 2년 패키지로 구입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크록스 신제품 론칭 이벤트

11번가가 3일 오후 2시 30분 크록스의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진행한다.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소녀시대 윤아가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슈파우치를, 앱에서 인기상품을 산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소니 엑스페리아’ 예약 판매 단독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소니 엑스페리아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Compact를 각각 89만1000원, 79만2000원에 살 수 있다. 약정 없이 통신사, 요금제를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단말기 교환도 자유롭다.

◇롯데닷컴, CJ제일제당과 ‘CJ브랜드위크’ 진행


롯데닷컴이 8일까지 CJ제일제당과 함께 ‘CJ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CJ제일제당 대표상품 구입에 쓸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에 따라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추첨을 통해 스팸 싱글클래식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