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25 서초 영업팀, 코로나19 취약계층에 구호 식품 기부

공유
0

GS25 서초 영업팀, 코로나19 취약계층에 구호 식품 기부

GS25의 서초 영업팀이 코로나19 취약계층에 200만 원 상당의 구호 식품을 기부하며 선행을 펼치고 있다. 사진=GS25이미지 확대보기
GS25의 서초 영업팀이 코로나19 취약계층에 200만 원 상당의 구호 식품을 기부하며 선행을 펼치고 있다. 사진=GS25
GS25 서초 영업팀이 지난 19일 서초구 서초동 GS25 늘봄스토어에서 김용석 GS25 지역팀장과 권오유 서초구청 주민생활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과 함께 200만 원 상당의 구호 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라면과 즉석밥으로 구성된 구호 식품은 서초구청 사회복지 담당자를 통해 이번 달 중 서초구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와 외부활동 자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해 준비됐다. 이는 생존과 직결되는 식생활 문제해결을 위한 실효성에 주안점을 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 서초구 내 GS25 경영주들도 힘을 보탤 뜻을 밝혔다. GS25 서초 영업팀은 서초구 내 매장 100여 곳에 순차적으로 ‘사랑의 열매’ 기부모금함을 설치한 뒤, 경영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더해 연내 추가 기부를 하며 선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사회적 우울 현상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