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 6월 한 달 동안 ‘따끈한 신상 반값에 드림’ 이벤트 진행

공유
0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 6월 한 달 동안 ‘따끈한 신상 반값에 드림’ 이벤트 진행

캠핑전문 브랜드 ‘캠핑트렁크’도 경제 활성화를 위한 ‘따끈한 신상 반값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캠핑트렁크이미지 확대보기
캠핑전문 브랜드 ‘캠핑트렁크’도 경제 활성화를 위한 ‘따끈한 신상 반값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캠핑트렁크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건물 임대료를 낮추는 '착한 임대료 운동'이나 지역화폐 이용 때 혜택을 주는 등의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캠핑전문 브랜드 ‘캠핑트렁크’도 경제 활성화를 위한 ‘따끈한 신상 반값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중인 반값 이소가스는 주로 짧은 원통모양으로 받침이 넓어 안정적으로 세워 둘 수 있어 가스를 이용한 랜턴이나 버너에 주로 사용되는 캠핑 필수품이다.

시중에서 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230g 이소가스는 1500원에, 시중가 5000원인 450g 이소가스는 2250원에 각각 판매를 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루 1인당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트렁크’는 다양한 신상 캠핑용품을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상설 할인매장으로 제품의 상태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고 현직 캠퍼로 구성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거래 때 발생하는 제품불량과 A/S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중고제품의 매입과 위탁판매를 비롯해 지점 공급 자율화 정책과 렌탈시스템을 도입하고 중고상품의 경우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를 도입해 캠핑용품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의 부담감을 해소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처럼 기존 중고거래 방식의 다양한 문제점을 자체 워런티를 통해 해결하며 최근 포천점 오픈에 이어 구미점, 김천점이 오픈 준비 중이라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