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오지호, 3세 연하 아내 은보아 공개…결혼 7년차 허당 매력 발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오지호, 3세 연하 아내 은보아 공개…결혼 7년차 허당 매력 발산

결혼 7년차 배우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2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SBS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결혼 7년차 배우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2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SBS 제공
배우 오지호(44)와 은보아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7년 차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합류한다.

오지호는 2014년 3세 연하의 아내 은보아와 결혼했다.

연예계 대표 '조각미남'으로 불리는 오지호는 기상 직후 민낯에도 굴욕 없는 완벽 비주얼을 과시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그러나 오지호는 집안일에는 전등 하나도 제대로 갈지 못하는 등 '허당' 면모를 과시했다. 오지호의 반전 일상에 MC들 역시 "진짜 말도 안 된다" "연기하는 거 아니냐"며 당황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또 오지호는 "결혼 후 7년째 혼밥을 하고 있다"며 기상천외한 식단을 공개해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반면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는 등장만으로도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특히 은보아는 특유의 '노필터' 돌직구 화법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은보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잘생긴 남편과 살면 어떠냐?"는 질문에도 예상치 못한 답변을 했고, 결국 오지호가 인터뷰 중단을 요청하는 사태가 벌어졌다는 전언이다.

새 운명 부부 오지호-은보아의 반전 매력은 이날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