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웰스',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4종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웰스',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4종 출시

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신제품 다뤄
교원웰스 TV광고의 ‘디지털 직수’ 편(위)과 ‘완벽한 청정의 완성’편. 사진=교원이미지 확대보기
교원웰스 TV광고의 ‘디지털 직수’ 편(위)과 ‘완벽한 청정의 완성’편. 사진=교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10일 정수기, 공기청정기 신제품 TV광고를 선보였다.

웰스는 ‘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과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신제품을 소재로, ‘디지털 직수’ 편과 ‘완벽한 청정의 완성’편을 공개했다. 각 신제품 특장점을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들과 기술 및 성능 차별점을 보여주는 ‘선긋기’ 화법을 사용했다.

먼저, ‘디지털 직수’ 편은 웰스가 처음 선보인 디지털 쿨링 시스템 기술을 중심으로 ▲13.4cm 초슬림 디자인 ▲개인취향 따라 선택 가능한 3단계 냉수 온도 ▲저소음과 저진동 ▲ 안심 자동살균 시스템 등 기존 정수기 제품들과 차별화 된 특장점을 소개한다.
‘완벽한 청정의 완성’ 편은 천편일률적인 공기청정기를 넘어선 웰스 공기청정기 신제품만의 성능 우위점을 실생활에 접목해 보여준다. ▲ 구석에 놓아도 공간 전체를 빠르게 청정하는 경사면 송풍 ▲바닥 공기까지도 완벽하게 정화하는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생활 맞춤 필터 7종 등 실생활에 최적화 된 제품 기능과 특장점을 다뤘다.

이번 광고는 10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웰스는 오는 3월부터는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이라는 유머러스하고 역설적인 컨셉을 담은 신규 광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의 신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설명하고 각 제품에 내재된 혁신적인 기술을 강조라는 광고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생활의 질을 한 단계 높여줄 웰스 신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