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피부 분석, 맞춤 제품, 전담 매니저 서비스 등 1대 1 맞춤 솔루션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1대 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대 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춘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고객은 커스텀미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분석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상태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는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의 5가지 민감 증상에 맞춘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활성기 인핸서’ 등으로 구성된다.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은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제품 인증 후 1대 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8주간 매니저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피부 관리법과 라이프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커스텀미는 고객에게 최적의 뷰티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과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일상 속 올바른 피부 맞춤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지난달 시무식을 통해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개개인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아나가자”고 밝힌 바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