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YC, '아린' 여름 광고 영상 공개

공유
0

BYC, '아린' 여름 광고 영상 공개

BYC의 편안함과 아린의 생기 넘치는 모습 선봬

BYC가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의 올해 여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BYC이미지 확대보기
BYC가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의 올해 여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BYC


BYC가 전속모델 오마이걸의 아린과 함께한 올해 여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언제 어떤 날이든 일상에서 누구나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BYC가 추구하는 편안함을 담았다.

영상 속에서 아린은 BYC의 라이프웨어를 입고 뜨거운 해변과 비 오는 여름밤 등 여름날의 풍경 영상이 비추는 빔프로젝트 앞에서 춤추고 노래하며 여름을 즐긴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아린은 광고 음악에 따라 직접 만든 춤을 추며 생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일상에서 입는 BYC 라이프웨어를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해 선보인다.

BYC 측은 영상 속 신제품들은 뷔스티에 원피스, 보디드라이 데일리쇼츠, 슬랙스 등 BYC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담은 제품으로 여름에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고 전했다.

BYC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서 BYC와 아린의 일상을 친근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며 "BYC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아린의 생기 넘치는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