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산하정보기술 솔루션부터 메종키츠네 매장 오픈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산하정보기술 솔루션부터 메종키츠네 매장 오픈까지

◆ 산하정보기술,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 신규 출시


산하정보기술 CI. 사진=야놀자클라우드
산하정보기술 CI. 사진=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이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한다.

생활형숙박시설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피스텔 개념의 시설로, 객실 내 거실, 세탁실, 주방 등의 편의시설을 포함한다. 산하정보기술은 지난해 자체 개발한 자산관리시스템 기반의 생활형숙박시설 맞춤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신규 솔루션은 객실관리시스템을 추가해 예약 단계부터 투숙 완료 시점까지 전 과정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생활형숙박시설 맞춤 관리를 돕는다. 편리한 입·퇴실을 위한 키오스크와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 객실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전력사용 등의 원격 제어를 지원한다. 이용요금, 수익 관리 기능 등 운영을 위한 각종 재무정보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LF 닥스,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 컬렉션 공개


LF 닥스 FW 신상 아우터 하이랜더 H1 퀼팅 사파리. 사진=LF
LF 닥스 FW 신상 아우터 하이랜더 H1 퀼팅 사파리.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퀼팅 아우터 시장을 겨냥해 남성 아우터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

퀼팅 아우터는 스코틀랜드 대표적 산악 지역이자 트레킹 명소로 알려진 하이랜드 사람들이 지역 특유의 비바람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 입었던 옷의 형태다. 이번 하이랜더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인 퀼팅은 '샌드위치 퀼팅' 공법을 사용했다. 천과 패드 안팎을 함께 누빈 고사양 공법인 샌드위치 퀼팅은 안감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몸의 패턴을 따라 아우터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유도해 착용감이 가볍다.

하이랜더 컬렉션은 퀼팅 사파리, 퀼팅 블루종, 퀼팅 베스트, 퀼팅 트렌치 코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착용자의 패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일상 패션 또는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가능하다.

◆F&B 플랫폼 블루스트리트, 성수동 맛집 정보 담은 ‘성수미(味)로’ 발간


사진=블루스트리트.
사진=블루스트리트.
푸드&컬처 전문 에디터가 엄선한 장소를 소개하는 블루스트리트(BLUE STREET)는 시대에 따라 수없이 변화하는 성수의 모습과 F&B 매장의 이야기를 담은 성수동 특별판, ‘성수미(味)로 – 거닐고 싶은 맛의 거리’를 발행했다.

이번 호에서는 나들이를 위해 성수동을 방문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민과 성수동 소재 기업 직장인까지도 알뜰하게 쓸 수 있는 바우처(쿠폰)를 제공하며, 성수동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들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담았다. 매거진에 수록된 매장으로는 유명 식빵집 ‘밀도’, 내슈빌핫치킨 맛집 ‘르프리크’, 일본식 덮밥으로 이름을 알린 ‘미쁘동’ 등이 있다.

◆ LG생활건강, 의류관리기 전용 '아우라 스타일러 스프레이' 출시


아우라 스타일러 스프레이. 사진=LG생활건강
아우라 스타일러 스프레이.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의류관리기 전용 섬유 유연 스프레이인 '아우라(AURA) 스타일러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의류관리 시 냄새와 정전기 문제를 스프레이로 해결해주는 섬유 유연 스프레이다.

의류관리기에 옷을 넣기 전 아우라 스타일러 스프레이를 뿌리면 기기 작동 종료 이후에도 남아있을 수 있는 구김을 개선시키고 정전기를 방지해준다. 또한 잔향으로 옷에 향기를 입히는 동시에 소취특허성분이 나쁜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을 주며, 국내 전문기관의 피부테스트를 완료해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달고나·살롱밀크티' 우유 190㎖ 출시


서울우유 달고나, 살롱밀크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달고나, 살롱밀크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멸균 제품으로 출시했다.

앞서 서울우유는 달고나 우유와 살롱밀크티 우유를 기존 300㎖ 대용량의 카톤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190㎖ 용량의 핸디형 멸균 패키지에 담아 선보였다.

달고나 우유는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1A등급 원유에 달고나 시럽을 넣은 제품으로 달고나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살롱밀크티 우유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비율로 밀크티 맛을 구현했고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의 국산 원유만사용했다.

◆ 프리메라,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사진=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사진=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2 in 1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거품으로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았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지워준다.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는 91.5% 제거하며,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을 갖추고 있다. 사용 직후에는 수분량이 48%가 증가하고 경피 수분 손실(TEWL)이 7.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네이버 신상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과 함께 11월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4종 출시


온더고 신제품 4종. 사진=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4종. 사진=아워홈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 '마살라 레드커리&치킨'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은 아워홈 셰프가 연구개발한 첨면장(중국식 춘장)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는 베이컨과 양송이를 통으로 넣어 원물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은 강황밥에 생치즈와 시금치로 만든 팔락 파니르(시금치 커리)를 곁들이고 화덕에서 구운 탄두리 치킨을 올려 만들었다. 마살라 레드커리&치킨은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와 함께 인도 정통 마살라 커리에 매운 고추를 넣었다.

◆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109㎡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메종키츠네는 남, 여성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유니섹스·익스클루시브 캡슐 라인, 파리지엔 라인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베이비 폭스, 더블 폭스, 폭스 헤드, 칠랙스 폭스, 트리컬러 폭스 등 다양한 여우 로고를 변주해 아이템에 적용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아티스트인 조이스 시세가 참여한 '백 투(Back to)'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종키츠네의 스테디셀러인 베이직 아이템에 와인, 딥 그린 등의 새로운 색상을 적용했다. 티셔츠, 크롭탑, 카디건, 후디, 조거팬츠에는 '드레스드 폭스(Dressed Fox)'를 더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