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JSR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 강화

공유
0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JSR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 강화

‘세포배양배지’ 글로벌 판매망 확대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바이오의약품의 개발과 생산에 필수적인 세포배양배지 제품의 글로벌 판매망 확대를 위해 JSR 코퍼레이션(JSR)과 파트너십 계약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바이오의약품의 개발과 생산에 필수적인 세포배양배지 제품의 글로벌 판매망 확대를 위해 JSR 코퍼레이션(JSR)과 파트너십 계약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는 바이오의약품의 개발과 생산에 필수적인 세포배양배지 제품의 글로벌 판매망 확대를 위해 JSR 코퍼레이션(JSR)과 파트너십 계약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JSR은 미국, 브라질 및 유럽 시장에서 양사의 공동 개발 제품인 Basal Media CHO-MX에 대한 독점판매권 외에 7개의 추가 CELLiST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

△CELLiST Basal Media BASAL3 △CELLiST Basal Media BASAL10 △CELLiST Feed Media FEED2 △CELLiST Feed Media F7 △CELLiST AminoSupplement Cys1 △CELLiST AminoSupplement Cys2 △CELLiST Supplement Glycyl L-Tyrosine Dihydrate

각 CELLiST 제품은 현재 시판 중인 다른 제품보다 CHO 세포주에서 더 높은 항체 생산성을 나타내는 화학조성 배지이다.

아지노모도셀리스트코리아 나카이 유타 사장은 "2014년부터 한국의 공장에서 고품질 세포배양배지를 공급해 왔다"며 "아시아 시장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JSR Life sciences 사장 Tim Lowery는 "아지노모도는 아미노산 기술 및 세포 배양 배지 산업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포배양배지를 제조하고 상용화하는데 매우 적합하다"며 "새로운 협력을 통해 우리는 미주와 유럽 전역의 고객에게 바이오의약품 제조 니즈에 맞는 포괄적인 제품 라인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