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디즈, 평택과 송파에 ‘더 프로그레시브’ 추가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시디즈, 평택과 송파에 ‘더 프로그레시브’ 추가 오픈

더 프로그레시브 평택  /사진=퍼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더 프로그레시브 평택 /사진=퍼시스
퍼시스그룹의 프로그레시브 시팅 솔루션 브랜드 시디즈가 고객 맞춤형 체험 공간인 플래그십 스토어 ‘더 프로그레시브’를 평택과 송파에 추가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는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에게 최적화된 의자를 찾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오프라인 매장으로, 지난 2022년 업계 최초로 논현동 가구거리에 오픈했다.
올해에는 스타필드 수원과 합정, 부산 센텀, 스타필드 고양, 대전, 대구 등 전국 곳곳에 차례로 오픈했다. 지난 7월 26일에는 평택, 8월 9일에는 송파에 추가로 지점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더 프로그레시브는 세련된 메탈 소재를 활용한 공간 구성으로 의자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멀티 디바이스 시대에 실시간으로 변하는 자세를 완벽하게 뒷받침해 최상의 업무 효율을 돕는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사무용 의자 ‘T80’, ‘T50’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인기 있는 ‘링고’부터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오는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 ‘GC PRO’까지 시디즈의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의자의 다양한 기능과 적용된 마감재, 색상 등 세밀한 피팅 옵션을 직접 확인해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의자를 고를 수 있다. 컨설팅 룸에서는 개인 고객부터 기업 고객(B2B)까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커뮤니티 룸에서는 각종 취미 클래스를 비롯해 ‘의자 위 자기다움’을 찾아가는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커뮤니티 룸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모임의 특성에 따라 책상과 의자를 자유롭게 배치하며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는 커뮤니티 파트너들과 함께 강연,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운영하고, 고객이 의자 위에서 스스로의 진정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복합 문화 생활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 더 프로그레시브 평택에서 페일블루닷 대표 조항사 임향미와 함께하는 ’TPC X 아로마테라피 올팩션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디즈 의자에 편안히 앉아 시향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향을 찾아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을 비롯한 사무용 의자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의자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시디즈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패브릭 및 메시 소재에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프래그런스 ‘INFINITY’를 증정하고, 게이밍 의자 ‘GC PRO’ 구매 고객에게는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한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가장 편안한 의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직접 앉아보며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의자를 고르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시디즈의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적화된 의자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평택과 송파를 포함해 올해 전국 곳곳에 총 9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