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百, 산토리 위스키 고숙성 제품 ‘더 쇼케이스’서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百, 산토리 위스키 고숙성 제품 ‘더 쇼케이스’서 선봬

구매자에겐 특별한 선물과 현지 증류소 투어 등 차별화된 경험도 제공해
신세계백화점은 ‘산토리 위스키’의 고숙성 제품을 VIP 고객들에게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산토리위스키.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은 ‘산토리 위스키’의 고숙성 제품을 VIP 고객들에게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산토리위스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산토리 위스키’의 고숙성 제품을 VIP 고객들에게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VIP 전용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통해 9월 12일부터 희소한 위스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특별한 선물과 압도적인 경험도 제공해 차별성 있는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의 ‘더 쇼케이스’는 지난해 11월 최초로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기존 VIP 서비스가 오프라인 중심으로 제공되던 틀을 깨고 앱 기반의 디지털 경험으로 확장하며 VIP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더 쇼케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고숙성 위스키는 국내에 극소량 입고되는 희소성 높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패키지는 크게 세 종류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산토리의 대표 위스키인 야마자키 12년과 18년 2종,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고숙성 인기상품 하쿠슈 12년, 야마자키 18년, 히비키 21년 3종, 마스터 패키지는 최상위 라인업인 하쿠슈 18년, 야마자키 25년, 히비키 30년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과 함께 차별화된 경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먼저 모든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공통적으로 일본에서 제작한 위스키별 전용잔을 증정하고, 산토리 코리아의 공식 엠베서더가 주최하는 위스키 스페셜 클래스 참여의 기회도 제공된다.

프레스티지 패키지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와 산토리가 협업해 다양한 위스키를 담을 수 있도록 특별하게 디자인한 가방 형태의 위스키 케이스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스터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될 히비키 최초의 아티스트 협업 위스키를 먼저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고(1인 1병 한), 시그니처와 프레스티지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위스키 구매를 위한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마스터 패키지 구매고객은 일본 최초의 몰트 위스키 증류소인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에도 참석할 수 있다. 2박 3일 여정의 증류소 투어는 동반 1인과 함께 할 수 있으며 특급 호텔과 항공료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위스키 패키지 구매접수는 신세계 앱 VIP 전용공간인 ‘더 쇼케이스’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세계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산토리 매장에서 결제 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오프라인 중심으로 제공되었던 VIP 서비스를 APP 기반의 디지털 경험으로 확장시킨 ‘더 쇼케이스’를 통해 위스키 마니아들이 열광하는 고숙성의 산토리 위스키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계적으로 희귀한 상품은 물론 다양한 경험 등 유·무형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