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업장별 시그니처 요리들을 한 코스에 담아낸 특별 프로모션으로, 연말 특별한 모임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궁화에서는 한국 고유의 맛과 조리법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대표 메뉴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를 준비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부드러운 '성게알 계란찜'을 비롯해 '바닷가재 볶음', '궁중 신선로', '한우 안심구이' 등 깊은 풍미를 담은 메뉴들로 한식의 진가를 담아냈다.
도림은 해산물과 한우 요리를 중심으로 한 코스를 마련했다.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와 진한 육수가 일품인 도림의 시그니처 메뉴 '도림 고법 불도장', 향취고추의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마늘의 풍미, 해삼의 깊은 맛이 더해진 '향취고추 마늘 통해삼', 한우 안심에 흑후추 실파 소스와 겨울 송로버섯을 더한 '송로버섯 한우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해 가장 사랑받은 메뉴들만 담아 준비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들 맛있게 즐기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















![[뉴욕증시] AI株 약세 지속에 3대 지수 하락](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21606514902385c35228d2f517519315010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