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삼성케어플러스 월 자동납부금액도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또 아파트 관리비, 통신,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렌탈, 4대 사회보험 등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최대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5%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10%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최대 6%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3% 할인을 월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에는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6% 할인을 월 최대 1만8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2만 원이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