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저축, 김치의 날 맞아 생산농가 및 소외계층 지원

공유
0

NH저축, 김치의 날 맞아 생산농가 및 소외계층 지원

본동종합사회복지관내 소외 계층에 나눔후원금 300만원 기부, 100여가구에 김장 김치 전달

NH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서울시 동작구 소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이종욱 NH저축은행 경영지원본부장(오른쪽)과 본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인 종호 스님(왼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H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서울시 동작구 소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이종욱 NH저축은행 경영지원본부장(오른쪽)과 본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인 종호 스님(왼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H저축은행
NH저축은행이 지난 22일 서울시 동작구 소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23일 NH저축은행은 이날 행사는 매년 11월22일 김치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는 '김치의 날'을 기념해 배추·무 등의 구매로 생산 농가를 돕고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도 지원코자 마련됐다.
NH저축은행은 행사를 통해 본동종합사회복지관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나눔후원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김장 김치도 지역 내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종욱 NH저축은행 경영지원본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NH저축은행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서며 지속적인 관심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저축은행은 농업인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 포천시 지역 사회보장협의체에 친환경농업지원기금 2400만원도 기부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