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항공 승차권 할인 등 해외여행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항공 승차권 할인 등 해외여행 이벤트

농협카드가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카드가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알뜰한 해외여행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연말까지 NH농협카드 이벤트페이지에서 해외여행 예정 월을 선택해 응모한 후 해당 월에 해외 가맹점에서 1원 이상 이용하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100% 증정한다.

해외 숙박에 대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해외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아고다와 호텔스닷컴에서는 최대 10%를 트립닷컴에서는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기 응모 이벤트 및 해외 숙박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NH농협 개인카드를 이용해야 한다.

JCB가 탑재된 NH농협 해외겸용카드가 있다면, 슈퍼 엔저의 환율 혜택을 최대로 즐길 수 있다. 먼저 도쿄를 방문한다면 나리타 공항에서 스카이라이너 승차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도 요금 기준으로 성인은 270엔, 어린이는 140엔의 할인 혜택이 있으며,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점을 방문하면 500엔 할인쿠폰 2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MASTER 카드가 탑재된 NH농협 해외겸용카드로도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