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비대면 전용 시그니처 상품 리뉴얼 후 재판매 시작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비대면 전용 시그니처 상품 리뉴얼 후 재판매 시작

‘Sh첫만남우대예금’ ‘Sh파워챌린지적금’ 고객혜택 강화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비대면 전용 시그니처 상품들을 리뉴얼하고 재판매를 시작했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Sh수협은행은 비대면 전용 시그니처 상품인 ‘Sh첫만남우대예금’과 ‘Sh파워챌린지적금’을 리뉴얼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단장한 Sh첫만남우대예금은 1인당 최대 가입금액을 3000만 원으로 확대(가입기간 12개월)하고 첫 거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첫 거래 가입조건을 완화했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예·적금 첫 거래고객(가입일 1년 전~가입일 전전월 말일까지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예금 가입 후 ‘스마트폰뱅킹 상품알리기’ 추천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 등으로 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2.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파워챌린지적금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만기일과 적립주기(매일, 매주)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생활패턴 맞춤형 상품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예·적금 첫 거래고객(가입일 1년 전~가입일 전전월 말일까지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자동이체 달성율 충족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 등으로 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첫 거래 우대금리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 기존 거래고객도 우대금리 조건 중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와 자동이체 달성율을 충족하면 최대 연 3.0%의 우대금리가 제공돼 최고 연 5.0%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최대 7개월 이내이며 본인이 설정한 적립주기에 따라 매주 적립 시 1000원~10만 원 이내, 매일 적립 시 1000원~2만 원 이내로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Sh수협은행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첫 거래고객과 기존 거래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리뉴얼 방안을 기획했다”면서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