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처녀 총각들이 쌍쌍으로 동거를 한다고... 강지운 강현민 은하원 강서우 이윤성 박혜지 심쿵유발 동거로맨스 별똥별 부터

공유
1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처녀 총각들이 쌍쌍으로 동거를 한다고... 강지운 강현민 은하원 강서우 이윤성 박혜지 심쿵유발 동거로맨스 별똥별 부터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처녀 총각들이 쌍쌍으로 동거를 한다는 스토리다.
강지운 강현민 은하원 강서우 이윤성 박혜지 심쿵유발 동거로맨스

tvn이 밝히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알파에서 오메가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처녀 총각들이 쌍쌍으로 동거를 한다고... 강지운 강현민 은하원 강서우 이윤성 박혜지 심쿵유발 동거로맨스 밤하늘 별똥별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처녀 총각들이 쌍쌍으로 동거를 한다고... 강지운 강현민 은하원 강서우 이윤성 박혜지 심쿵유발 동거로맨스 밤하늘 별똥별


너무 다른 스무살을 건너는 극과 극 네 청춘
상상 그 이상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혼자서 세상의 정의를 책임지기라도 할 것처럼
매사에 달려드는 소녀, 은하원!
삼형제만으로도 불협화음이 난무하던 하늘집에 위풍당당 발을 들이는데...

그 은밀한 공간 속에서, 청춘들만이 누릴 수 있는 치기와 순수함,
그리고 저돌적인 열정과 절실함, 세상 무서울 거 없는 반항과 좌절..
이 모든 감정을 함께 느끼고, 그 찬란한 순간을 함께 즐기는
청춘남녀들의 동거담이 펼쳐진다! 

각각 사연과 상처를 가진
네 명의 청춘들의 同 (함께하다) + 居 (거주하다)를 통해,
각자의 상처가 불협화음을 내는 걸림돌이 아닌,
하나의 하모니를 내기 위한 성장통이라는 것을 깨달아가는 이야기,
그들처럼 인생의 성장통을 겪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

전혀 가족이 될 수 없었던 이들이 함께 했을 때…
새로운 가족의 탄생! 우리는 누구나 출생과 함께 ‘가족’이라는 선물을 받게 된다.
하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자신의 이름만큼이나 당연한 이 선물이...
누군가에게는 평생을 아프게하는 상처가 되기도 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가장 아끼고 사랑해야할 가족으로부터
가장 잔인하고 처절하게 상처받은 사람들이라는 것!

그들 모두에게 가족은 외로움, 결핍, 증오, 다툼으로 각인되어 있다.
전혀... 가족이 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사람들...
‘남보다 못한 가족’들이 한 공간에 모였다.
전혀 다른 환경에 자라, 전혀 다른 가치관을 가졌지만
같은 상처로 아파했던 그들이 만나
서로의 사랑과 꿈, 자아를 찾아주는 큐피드가 되어주고,
어느새 이것이 ‘가족’이라는 것을 깨달아간다.
또 다른 가족의 탄생이다.

강지운(20세)
"내가 바라는 건 다시 옛날로 돌아가는 거야"
*까칠甲 하늘집 둘째
생일 : ‘뜨거운 태양아래서 태어난 소년’ 7월 25일
별자리 : ‘날 건들지마’ 사자자리
요즘 관심사 : 하늘집에서 왜 나만 ‘한’씨인가!
가족사용설명서 : 그냥 같이 사는 인간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짝사랑그램 #자동차홀릭 #하늘집 트러블메이커
읽씹 당했을때 반응 : 꺼져!
어장관리 노하우 : 내 어장엔 단 한 명뿐이야. 혜지 빼고 다 나가!
썸포인트 : 혜지가 울 때.

가진 게 없었다. 태어날 때부터 사생아였고, 열 살 되던 해 엄마는 불길 속에서 비참하게 생을 마감했다. 돈을 벌기 위해 취직한 카센터에서 먹고 자며 정비기술을 배웠고 자동차란 놈과 친해진 그쯤. 엄마가 남긴 일기장을 발견하고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바로, 자신이 하늘그룹의 핏줄이라는 것. 자신에게 재벌 할아버지가 있다는 것이다!

왜 아버지 성인 ‘강’씨가 아닌, 엄마 성인 ‘한’씨로 살았어야 했는지... 부자였던 아버지는 왜 엄마를 버렸는지... 도대체 엄마는 왜 아버지의 존재를 숨겼는지...지금은 세상에 없지만 아버지는 어떤 사람이었는지...그 이유가 알고 싶어졌다.

그렇게 하위 1%의 가난뱅이가 상위 1%의 로열패밀리가의 일원이 된 후로, 그 동안 못 누린 만큼! 가장 비싼 거라면 무조건 입고, 먹고, 즐기며, 최고의 인생을 살았다. 평생을 부자로 살아와서 누리는 것을 당연한 줄 아는 사촌 ‘강현민’보다 더 좋은 것을 가져야 직성이 풀렸다. 하지만 깊은 속내에 숨겨진 이유는, 바로 ‘박혜지’란 여자 때문이었다. 하늘집에 온 첫날. ‘현민’에게 상처받고 울고 있던 혜지. 울던 엄마의 모습과 닮아있었다. 그때부터 그녀를 지켜야겠다는 마음을 먹었고, 혜지가 울 때마다 그 곁을 지켜주는 것이 유일한 미션 임파서블이 된다.

그런데! 한 여자가 하늘집에 들어오면서 모든 것이 뒤흔들린다. 갑자기 자신의 영역에 끼어든 여자! 할아버지의 아바타처럼 잔소리하는 여자, 현민의 연인이라며 혜지의 맘을 후벼파는 여자 하원이다.
진짜 싫다! 그런데 더 싫은 건... 하원과 함께 있으면 자꾸 쥐뿔 가진 거 없던 때의 지운으로 돌아가는 거 같다. 몸이 기억하는 가난뱅이 시절을 자꾸 떠오르게 하는 이 여자, 은하원이 점점 신경 쓰인다.

라인

강현민
강현민(20세)
"반했냐? 나한테 안 반하면 여자도 아니지!"
*매력甲 하늘집 첫째
생일 : ‘청명한 가을 하늘아래 태어난 소년’ 11월 16일
별자리 : ‘맑은 눈빛에 슬픔을 숨긴’ 전갈자리
요즘 관심사 : 세상여자들 다 꼬시면 무슨 재미로 살지?
가족사용설명서 : 모여사는 건 딱! 질색이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출구없는 매력 #돈으로 다 살수있어 #마음을 열어봐
읽씹 당했을때 반응 : 그러든지 말든지, 여자는 많아!
어장관리 노하우 : 그딴 게 왜 필요해? 알아서 잘 있던데!
썸포인트 : 오늘 처음 만난 여자

가진 게 너무 많았다. 태어날 때부터 기업을 물려받게 될 운명이었고, 남들은 평생 모아도 힘든 엄청난 부를 누리는 게 당연했고, 아름다운 ‘외모’까지 선사받아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어떤 선택이든, 책임지는 것도, 선택하는 것도, 두렵거나 망설여본 적이 없다. 고민이나 걱정, 근심 따위에 에너지를 쓰는 일을 가장 싫은 인생. 게다가 현민은 우리가 생각하는 흔하디흔한 바람둥이가 아니다. 그녀들과 헤어질 땐, 깔끔한 이별의 대가로 ‘소원’ 한 가지를 들어주는 특별한 남자다. 그 소원으로 아파트 한 채를 받은 여학생이 있었다는 소문이 돌 정도.
사실 헤어짐이 진상이 되는 게 질색인 현민이 나름대로 머리를 쓴 거다. 사랑의 끝이 진상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준 사람이 엄마다. 단 하루를 살아도 여자로 살고 싶었던 엄마는 아빠가 죽자마자 어린 현민을 강회장 곁에 두고 사랑을 찾아 떠났다. 그렇게 현민은 하늘집에서 혼자만의 방법으로 견디는 법을 터득해간다. 그것이 바로 ‘돈’이다. 돈을 뿌리는 만큼 주변에 사람들이 모인다는 것을 너무 어린나이에 깨달아버린다.

그런 현민에게 진심으로 다가와 손을 내밀어준 친구들이 있다. 바로, ‘혜지’과 그의 쌍둥이오빠 ‘정현’. 어린 시절부터 셋이 어울려 다니면서 자신이 혜지를 사랑한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된다.그 사랑이 영원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정현의 죽음에 대해서, 진실을 밝힐 수도, 거짓을 유지할 수도 없었기에...! 그렇게 말할 수 없는 사랑이 되어버린 혜지.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을 거라 믿었는데...! 약혼녀놀이에 등장하는 장난감정도로 여겼던 하원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자신을 발견하고. 혼란스러워진다. 과연, 현민의 진정한 사랑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라인

은하원
은하원(20세)
"니들 내가 진짜 가족 한 번 만들어 보려고"
*하드캐리乙 신데렐라
생일 : ‘여름을 열며 태어난 소녀’ 5월25일
별자리 : ‘내모습 그대로 사랑해주길 원해!’ 쌍둥이자리
요즘 관심사 :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기!
가족사용설명서 : 함께 밥을 먹는 사람들이 가.족.이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액션스타그램 #데일리알바 #최저시급은 줘!
읽씹 당했을때 반응 : 당장만나! 선빵날리게!
어장관리 노하우 : 그게 뭐에요?
썸포인트 : 그 남자의 숨겨진 마음이 보일 때.

가진 게 많다고 믿었다. 열 살 때 세상을 떠난 엄마의 따뜻한 사랑을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다. 남들처럼 평범하게 사는 것이 인생 목표라는 확고한 신념도 있고, 세상이 0.1%는 더 따뜻할 거라고 믿게 만드는 고운 심성도 지녔다.

하지만 현실은 가진 거 하나 없는 21세기형 신데렐라다. 아빠 앞에서만 잘해주는 척하고, 돌아서면 구박과 핍박을 일삼는 새엄마와 의붓언니와 함께 사느라, 생활력과 눈치 하나는 따라올 자가 없게 됐다. 대학등록금을 지원해주지 않겠노라 선언한 그때부터 밤낮으로 알바를 뛰고, 의붓언니와 함께 쓰던 방에서 쫓겨나 베란다에서 새우잠을 자는 신세지만, 울거나 슬퍼하지 않고 씩씩하게 견뎌내고 있다.

왜냐, 엄마의 사진을 맘껏 볼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얻어 독립하는 것이 현재의 목표이고, 엄마를 따라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이 될 거라는 꿈도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녀의 꿈과 목표에 태클이 걸린다. 대학등록금을 내러가는 날, 납골당에서 엄마의 유골함을 빼야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결국 대학입학금과 등록금을 고스란히 밀린 납골당비로 내버렸다. 그런데, 더 충격적인 건 그동안 아빠가 죽은 엄마를 외면한 이유를 듣게되고, 집에서 쫓겨나는데… 그때 버림받은 재투성이 소녀, 하원에게 특별한 제안이 들어온다. 바로, 3개월 안에 하늘그룹 사촌 삼형제를 인간으로 만들라는 특명을 받게 된 것! 한 지붕 아래 살지만, 남보다 못한 상태로 지내던 삼형제의 하늘집에 입성한다. 특이한 ‘고액’알바를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삼형제 개조 프로젝트를 가동하는데...

라인

강서우
강서우(20세)
"널 보면 내 머릿속에 음표가 떠다녀"
*소울甲 하늘집 셋째
생일 : ‘첫눈과 함께 태어난 소년’ 12월23일
별자리 : ‘열정과 냉정사이’ 사수자리
요즘 관심사 : 삐에로의 비애, 노래 만들기, 노래 들려주기
가족사용설명서 : 내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꿀스타그램 #평화주의자 #자유로운 소울
읽씹 당했을때 반응 : 무슨 일 있어? 지금 갈까?
어장관리 노하우 : 팬들이 다 내 물고기들인데..!
썸포인트 : 세상을 향해 하이킥 날릴 줄 아는 여자!

많은 걸 가졌지만, 독이 든 축배임을 깨달아버렸다.폭발적인 가창력에 천재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최고의 자리에 올랐지만, 자유롭게 노래 부르던 시절이 그립다.세상 모든 여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누군가를 절실히 사랑해본 적이 없다.

가수를 반대하는 엄마의 곁을 떠나 열여섯이란 어린나이에 혼자 한국으로 건너왔다. 기타 하나들고 거리에서 버스킹을 하다가 주민 신고로 사회봉사명령을 받게 되고, 국립암병동에 청소봉사를 하러 갔다가.. 아픈 사람들과 문병 온 가족들을 위해 병원 로비에 있는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게 된다. 그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사람이 ‘피아노 치는 청소부’로 유튜브에 올렸고, 그때부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다. 길바닥에서 사람들과 부딪히며 실전에서 익힌 노래실력과 서민들의 삶과 희노애락을 담은 노래를 만드는 서우의 작곡실력에 금방 매료됐고, 전무후무한 서민스타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그.런.데. 그런 그가 하늘그룹의 손주였다니!

그때부터 조금씩 모든 것이 답답해지기 시작했다. 어디든 털썩 주저앉아 노래 부르던 모든 곳이 무대가 되었던 자유로운 소울이었던 그...가공된 무대에 서는 게 버거워지는데....이때부터 서우에게는 슬럼프가 찾아온다. 음표 하나 그리기도 힘들고, 가사 한줄 쓰기도 괴롭고, 음악 하는 것이 즐겁고 행복했던 서우에게 인생 최대의 위기가 찾아온 것이다. 그런 그의 앞에, 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녀만 보고 있으면 저절로 피아노를 연주 할 수 있고.. 그녀만 생각하면 저절로 가사가 쓰여지는... 드디어 슬럼프 극약처방을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사촌 형제인 현민의 약혼녀란다...!

라인

이윤성
이윤성(25세)
"회장님 지시입니다"
*멘탈甲 로봇 집사
생일 : ‘고독함을 품고 태어난 남자’ 10월31일
별자리 : ‘신비로운’ 전갈자리
특이사항 : 하늘집 사람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알지만, 정작 자신은 미스테리남.
가족사용설명서 : 내가 지킬 수 있는 사람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경호스타그램 #회장님 지시입니다
읽씹 당했을때 반응 : 핸드폰 AS맡길까요?
어장관리 노하우 : 제가 모시는 분들 말하는 겁니까?

유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강회장 개인 비서 겸 보디가드.오로지 충성심 하나로 무장한 진짜 사나이이다. 하지만! 죽음도 불사할 정도의 투철한 직업정신을 가졌다는 거 외엔 윤성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많지 않다. 선수생활을 하기 전엔 어떤 삶을 살았는지, 왜 선수생활을 그만두었는지...그래서 하늘집 사람들은 자신들의 모든 것을 아는 윤성이지만,정작 자신들은 윤성에 대해서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것을 억울해한다.

사실 술만 마시면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 밑에서, 맞기만 하는 엄마를 위해 몸을 단련했다. 그렇다. 그의 무술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한 절박함’에서 나온 것이었다. 하지만 그리도 보호하고 싶었던 엄마는 자신을 버려두고 도망가 버렸다. 그 잔인한 현실에서도 국가대표라는 꿈 하나만을 향해 달렸다. 하지만! 파벌싸움에 희생되어 결국 코치와 몸싸움까지 벌이다가 자격정지를 먹고 방황했다.

그 시절, 강회장을 만나서 새로운 삶에 눈을 떴다. 엄마를 보호하기 위해 연마한 무술로, 또 다른 이들을 지킬 수 있다는 것!
엄마에 대한 트라우마를 강회장과 하늘집식구들을 지킨다는 의무감으로 극복하며 살아왔다.

하원을 하늘집에 들인 강회장의 부탁으로 하늘집의 총괄비서 겸 하원 보디가드로 하늘집의 특이한 동거에 합류하게 된다.
그런데, 은하원이라는 이 소녀... 이전에 모시던 사람들과는 전혀 다르다. 자신의 절도 있는, 다년간의 보디가드 생활을 통해 단련된 칼각 액션과 행동을 보며 고지식하다고 꺄르르 웃기도 하고, 어디까지나 업무의 일환으로 하는 일에 불쑥 ‘고맙다’고 말해 사람 할 말 없게 만들기도 하고, 얼음처럼 살아왔던 자신을 보며 ‘귀엽다’고 토닥토닥을 해주기까지...
"아저씨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있어요?" 결국... 하원의 말에 윤성은 인생의 뿌리까지 흔들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라인

박혜지
박혜지(20세)
"현민이를 내 남자로 만들거야!"
*현민바라기 엔젤녀
생일 : ‘온 세상을 푸르게 물들이며 태어난 소녀’ 3월 15일
별자리 : ‘사랑을 아는 순정파’ 물고기자리
요즘 관심사 : 강현민의 마음 얻기!
가족사용설명서 : 언제나 깨어질 수 있는 위태로운 관계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 #여신스타그램 #데일리패션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너
읽씹 당했을때 반응 : 강현민 아니면 상관없어!
어장관리 노하우 : 수질검사 필수. 오직 강현민만 필요할 뿐.
썸포인트 : 내 가슴을 뛰게 하는 오직 한 남자.

많은 걸 가진 거처럼 보이지만, 진정 원하는 것을 갖지 못했다. 교육자 집안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고, 어딜 가나 눈에 띄는 엄청난 비쥬얼을 지녔지만, 정작 강현민만은 자신을 봐주지 않는다.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당당함으로 무장하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다.

과거 재벌가 자제들만 다니는 사립학교의 선생님이었던 부모님 덕분에 중산층이었던 혜지와 쌍둥이오빠 정현도 그 학교에 입학할 수 있었고, 현민과 친해졌다. 하지만 정현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이후부터 모든 것이 달라졌다. 정현의 뺑소니범을 잡겠다며 아버지는 밤낮으로 거리를 헤맸고. 어머니마저 아들을 그리워하다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더 견딜 수 없는 것은...쌍둥이오빠 빈자리를 채워주고 자신의 곁을 지켜줄 거라 믿었던 현민의 변심이었다. 처음 손을 잡은 남자도, 처음 뽀뽀를 한 남자도, 처음 자신이 울 때 눈물을 닦아준 남자도, 모두 현민이었다. 그런데.. 정현의 죽음과 함께 현민은 혜지의 옆에 머물려고 하지 않았다.

그렇게 현민 곁을 맴돌던 혜지의 곁을 1년 전부터 지켜준 사람이 있다. 현민에게 상처받고 하늘집 앞에서 울고 있을 때 처음 만난 현민의 동갑내기 사촌 강지운. 다른 사람 앞에서는 약한 모습도, 여린 모습도, 들키고 싶지 않은 혜지지만 첫만남부터 지운에게는 들켜버리고 말았다. 그때부터 지운이 편했다. 자신의 어떤 모습을 보여줘도 다 받아줄 수 있을 거 같았다. 말 그대로 편안한 친구. 하지만 가끔 그 선을 넘어오려고 할 때면.. 현민에 대한 사랑이 확고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왜냐. 현민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올 거라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하늘집에 은하원이란 여자애가 등장하면서 조금씩 균열이 생긴다. 언제나 장난처럼 여자를 만나고 다니던 현민이 하원을 바라보는 눈빛이 진심처럼 느껴졌고, 현민의 모습이 낯설어 보였다.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던 혜지지만...그동안 가슴에 꾹꾹 눌러 담아왔던 감정이 조금씩 비집고 나오기 시작한다.



김윤식 기자 tiger8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