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78회 박선준(하늘 친부), 유전자 검사 결과로 배슬기 협박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78회 박선준(하늘 친부), 유전자 검사 결과로 배슬기 협박

2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8회에는 황철오(박선준)가 친아들 하늘(정지훈)이와 장준호(박형준) 유전자 검사 결과지로 강유나(배슬기)를 협박하기 시작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78회에는 황철오(박선준)가 친아들 하늘(정지훈)이와 장준호(박형준) 유전자 검사 결과지로 강유나(배슬기)를 협박하기 시작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8회 예고 영상 캡처
2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78회에는 하늘(정지훈 분) 친부 황철오(박선준 분)가 유전자 검사 결과로 강유나(배슬기 분)의 목을 죄기 시작한다.

강유나 덫에 걸려 수감됐다 출소한 황철오는 유나에게 친아들 하늘(정지훈 분)이와 장준호(박형준 분)의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휴대폰으로 보낸 뒤 '가장 큰 무기가 사라지면 과연 니 미래는 어떻게 될까?'라고 경고한다.
휴대폰으로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받아 든 강유나는 '장준호, 한하늘 친자 가능 26.6%'로 적힌 부분을 확인한 뒤 깜짝 놀라 "황철오"라며 이를 간다.

한편, 장준희(김여진 분)는 오빠 장준호에게 "언니 결혼한대"라며 도연희(최정윤 분) 결혼 소식을 전한다.

강유나와 불륜으로 도연희와 이혼했던 장준호는 "미쳤구나"라며 폭언을 한다.

장준호가 도연희 결혼 소식이 흥분하는 것을 본 강유나는 "내 눈엔 오빠가 아직 도연희한테 미련이 남은 것 같은데"라며 준호를 비꼰다.

마침내 장준호는 도연희 집을 찾아가 추태를 부린다.

장준호는 유나 아들 하늘이가 자신의 친아들이 아님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드라마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