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던롭스포츠코리아, 父子골프대회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참가자 모집

공유
0

던롭스포츠코리아, 父子골프대회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참가자 모집

이미지 확대보기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인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XXIO Father & Son Team Classic) 202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젝시오 파더 &선 팀 클래식’은 코로나 이후 MZ 세대와 주니어 골퍼의 유입이 크게 늘어나며 더 이상 기성세대만의 스포츠가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골프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참가자들로부터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나누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갖고 가는 감동적인 이벤트로 매년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이 이벤트로 젊은 세대의 아빠 골퍼와 주니어 골퍼들의 참가 신청 문의가 모집 전부터 늘고 있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는 이 이벤트는 오는 6월 20일 경기도 가평 베뉴지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골프 이벤트를 통해 스코어 이상의 가치를 영위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골프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6월 10일까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젝시오를 사용하는 부자(父子) 골퍼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부자 중 1명이라도 젝시오를 사용한다면 특별한 부자간의 사연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안성찬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자 golfahn5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