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프연습장 전용 골프웨어 피치바나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골프연습장 전용 골프웨어 피치바나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피치바나나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이미지 확대보기
피치바나나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인 여성을 위한 골프연습장 전문 골프웨어 피치바나나(대표 김수정, 박면재)가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

지난 5월 서울 가로수길에 선보인 첫번째 팝업스토어가 피치바나나를 소개하는 단순한 무인 매장의 형식이었다면, 이번 판교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피치바나나와 처음 만나는 고객들과의 첫 만남을 준비했다.
피치바나나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라인주름치마는 선착순 50명에게 3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해 8월 피치바나나를 론칭한 김수정, 박면재 공동대표는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필드보다는 연습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왜 연습장 전문 브랜드가 없을까?"고민에서 시작했다고 밝혔다.

피치바나는 연습장을 갈때도 예쁘게 입고 스윙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를 반영하면서 골프웨어라는 특성상 평상시에는 소화하기 힘든 과도하게 밀착된 디자인과 짧은 치마 길이에서 벗어나 여성스러움은 살리고 사람들의 시선에서는 편안해지는 디테일을 살렸다.

피치바나나는 백화점이나 매장 오픈보다는 무인 형태로 운영해 고객들이 편하고 자유롭게 드나들며 옷을 만져보고 입어 볼 수 있는 작은 규모의 쇼룸 정도를 계획하고 있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