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연예대상 수상한 탁재훈에게 신정환이 한 부탁

글로벌이코노믹

SBS 연예대상 수상한 탁재훈에게 신정환이 한 부탁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같은 멤버였던 탁재훈의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신정환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 축하해.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라며 탁재훈이 대상을 받는 순간을 찍어 올렸다.

그는 "새로 시작한 갓김치 돌게장 구매 좀 부탁해"라며 "구매자 형 이름 기다릴게. 배성우or탁재훈"라고 말했다.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탁재훈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올린 사진 사진=신정환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탁재훈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올린 사진 사진=신정환 인스타그램
그룹 룰라로 1994년 데뷔한 신정환은 1998년부터 2002년까지 탁재훈과 컨츄리꼬꼬로 활동했다.
신정환은 2003년부터 방송인으로 전향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해외원정도박 사건으로 물의를 빚어 2010년부터 7년간 자숙했다.

이후 2017년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TV조선 '부캐전성시대'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복귀를 시도했으나 대중의 반응은 싸늘했다. 결국 유튜브, 개인 방송 등으로 노선을 돌렸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농수산물 판매 사업을 시작한 신정환은 S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탁재훈에게 현재 판매 중인 갓김치와 돌게장을 구매해달라고 부탁했다. 사진=신정환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농수산물 판매 사업을 시작한 신정환은 S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탁재훈에게 현재 판매 중인 갓김치와 돌게장을 구매해달라고 부탁했다. 사진=신정환 인스타그램
그는 현재 농수산물 판매 사업을 시작했다. 따라서 탁재훈에게 대상 수상 기념으로 현재 판매 중인 갓김치와 돌게장을 구매해달라고 부탁한 것으로 보인다.

탁재훈은 지난 30일 오후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신발 벗고 돌싱포맨'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나용권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oc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