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與, ‘더불어민주당 양문석·공영운’ 후보 부동산 의혹 맹공

공유
0

與, ‘더불어민주당 양문석·공영운’ 후보 부동산 의혹 맹공

박정하 중앙선대위 공보단장.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박정하 중앙선대위 공보단장.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이 부동산 의혹이 불거진 ‘더불어민주당 양문석(경기 안산갑)·공영운(경기 화성을)’ 후보 등에 대한 공세 수위를 높이고 있다.

박정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장은 30일 논평에서 “연일 논란의 중심에 있는 민주당 후보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은 드러나는 것마다 ‘꼼수’이고 ‘편법’”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아직도 문제의 핵심이 무엇인지, 민심의 목소리가 어떠한지 모르고 있는 듯하다”며 “(양 후보의) 대학생 자녀 11억 대출은 ‘약간의 편법적 대출’이고, (공 후보의) 꼼수 증여는 ‘자산 계층에서는 흔한 일’ 이것이 민주당 입장인가”라고 따졌다.

강원 권역 선거대책위원장 권성동(강원 강릉)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편법을 동원해 대학생 딸에게 11억 주택담보대출을 받게 한 후보, 20대 아들을 30억 건물주로 만들어 준 후보, 배우자가 다단계 업체를 변호하며 고액의 수임료를 받은 후보가 어느 정당 소속인가”라며 민주당 양문석·공영운 후보와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인 박은정 후보 등을 싸잡아 맹공했다.

한편 국민의힘 ‘이조(이재명·조국) 심판 특별위원회’ 신지호 위원장은 이날 오후 조국혁신당 박 후보 배우자인 이종근 변호사의 다단계 업체 변론 논란과 관련해 ‘아도인터내셔설 다단계 사기 피해자 모임’ 김주연 대표를 면담한다.

특위는 “아도인터내셔널 다단계 사기 사건은 피해자 규모 4만명, 피해 금액은 5000억 원으로 추산되며, 조국혁신당 박 후보 배우자 이 변호사가 가해자 변론을 맡은 사건”이라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