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상록경찰서, 음주운전자 검거 기여한 시민에게 감사장 수여

공유
0

안산상록경찰서, 음주운전자 검거 기여한 시민에게 감사장 수여

안산상록경찰서는 17일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추진 중인‘평온한 일상 지키기‘ 시책의 일환으로 음주운전자를 신고 검거하는데 기여한 시민 A씨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사진=안산상록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상록경찰서는 17일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추진 중인‘평온한 일상 지키기‘ 시책의 일환으로 음주운전자를 신고 검거하는데 기여한 시민 A씨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사진=안산상록경찰서
안산상록경찰서는 17일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추진 중인 ‘평온한 일상 지키기‘ 시책의 일환으로 음주운전자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시민 A씨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10시 경 상록구 본오동에서 음주의심 차량을 발견, 112신고를 하고 음주운전 차량을 3km가량 쫒아가 출동한 경찰관들에게 음주운전자를 검거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신고 포상금도 지급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신고자 A씨 도움으로 적발된 음주운전자는 만취상태인 0.116%로 자칫 대형 교통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빈준규 안산상록경찰서장은 “음주운전으로 의심되는 차량을 발견하고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지만 투철한 시민정신으로 신고해 주셔서 음주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음주운전자를 안전하게 검거할 수 있었다”며 안산시민의 “평온한 일상 지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