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명경찰서,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공유
0

광명경찰서,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시민의 일상 지키기 위해 민‧관‧경 협업, 사회안전망 구축

광명경찰서는 지난 14일 오전 광명경찰서 4층 어울마당에서 위원장인 박승원 광명시장, 구본신 시의회 부의장, 박평재 소방서장, 이용현 교육장 및 각계 민간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2024년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광명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광명경찰서는 지난 14일 오전 광명경찰서 4층 어울마당에서 위원장인 박승원 광명시장, 구본신 시의회 부의장, 박평재 소방서장, 이용현 교육장 및 각계 민간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2024년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광명경찰서
광명경찰서는 지난 14일 오전 광명경찰서 4층 어울마당에서 위원장인 박승원 광명시장, 구본신 시의회 부의장, 박평재 소방서장, 이용현 교육장 및 각계 민간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 ‘2024년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지역사회 치안문제 공동해결을 위한 협의회에서는 민ㆍ의ㆍ관ㆍ경 협업 치안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이와 관련 민·의·관·경 사회안전망 구축을 주제로 △노후 다세대 주택 CPTED사업 추진 △상습정체구간 개선 △주취자 등을 위한 공공병상 확보 △협력단체 복제 예산 확보 등 21건의 협업 추진안건을 심도있게 논의하고 추진하기로 협의하였다.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청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평온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협력하고, 치안인프라 확충 예산을 확보해 안전한 광명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은순 광명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지역치안협의회가 광명시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치안정책을 발굴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광명서가 시민이 범죄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