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흥시, 아모레퍼시픽 5억원 상당 생필품 전달...취약계층 지원 강화

글로벌이코노믹

시흥시, 아모레퍼시픽 5억원 상당 생필품 전달...취약계층 지원 강화

지난 8일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미래재단이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흥시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8일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미래재단이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흥시
시흥시는 재단법인 굿네이버스 미래재단이 지난 8일 관내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굿네이버스가 기탁한 물품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5억원 상당의 시니어 전용 탈모 예방 샴푸와 비누 등 생활필수품을 후원해 시에 전달한 것으로, 물품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과 북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8일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후원품 전달식에는 심윤식 시흥시 복지국장, 조현자 시흥시 노인복지과장, 양진옥 굿네이버스 미래재단 대표, 천숙향 시흥시 1%복지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양진옥 굿네이버스 미래재단 대표는 “시흥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시니어 물품 지원을 시작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이어가며, 지역 사회 협력 체계를 통한 전문적 사업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는 데 더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심윤식 시흥시 복지국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굿네이버스 미래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지원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시흥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