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인도 국군의날 ‘카르살람’ 캠페인 진행

공유
0

LG전자, 인도 국군의날 ‘카르살람’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인도에서 진행하는 카르살람 국군의 날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인도에서 진행하는 카르살람 국군의 날 캠페인 포스터.

LG전자 인도법인이 인도 국군의 날에 보훈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르살람이니셔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도 매체 테크노스포츠는 22일(현지시간) 내구재 소비재 기업인 LG전자가 카르살람 이니셔티브 기간에 인도 국군을 지원하기 위해 국군기의 날 기금(AFFDF)으로 100만 달러(12억원)를 기부한다고 보도했다.

2017년에 LG전자가 시작한 ‘카르살람 이니셔티브’는 국가에 대한 아낌없는 공헌과 봉사 정신에 경의를 표하는 인도 국군의 참전용사들에게 헌정된 행사로 올해가 6년째다. ‘카르살람’은 ‘ 경례한다’라는 뜻의 힌두어다.

지난해 2021년의 기부금은 어린이 교육 기금으로 사용되었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인도 소비자를 위한 카르살람 캠페인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TV, 라디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여 대중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전국 7천개 소매점에서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LG전자 인도 관계자는 “지난 25년 동안 인도에서 LG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카르살람 이니셔티브는 이 철학을 강조하며 이타적으로 국가에 기여한 용감한 마음에 대한 감사다”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인도 국군 관계자는 이 매체를 통해 “LG전자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과 그 가족의 복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카르살람 이니셔티브는 수년 동안 전쟁 미망인, 순교자의 자녀, 전쟁 장애 군인 및 전 군인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의에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남호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h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