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후아유 남주혁, 고은별과 재결합? 발목 잡는 이은비와의 추억에 '고통'

글로벌이코노믹

후아유 남주혁, 고은별과 재결합? 발목 잡는 이은비와의 추억에 '고통'

이미지 확대보기
'후아유' 남주혁이 살아돌아온 김소현과 이은비를 두고 갈등에 빠질 전망이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후아유-학교2015' 13회에서는 한이안(남주혁 분)이 진짜 고은별(김소현 분)을 만나 혼란에 빠진 모습이 그러졌다.

살아올아온 고은별과 만난 한이한은 고은별임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재활을 시작한 사실을 알렸다. 그러나 영문을 모르는 고은별이 왜 어깨를 다쳤는지 묻자 한이안은 "내가 왜 다쳤는지 몰라?"라며 분노했다. 이에 고은별은 "수학여행 때 너랑 그렇게 헤어지고 나서 많이 마음에 걸렸다. 너 화낼 만하다. 그거 다 풀릴 때까지 까불지도 않고 화내지도 않고 때리지도 않을게. 진짜. 약속"이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한이안은 "나 장난칠 기분 아니다.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냐"라고 혼란스러워했고 고은별은 "미안하다잖아. 나도 속상해"라며 대답했다. 하지만 한이안은 "이렇게 할 수밖에 없었어? 네가 죽었다고 했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죽었다고 생각한 네가 내 앞에 나타났을 때 내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본 적 없지"라며 끝내 화를 참지 못했다.
특히 고은별은 "내가 그걸 생각 못 했겠냐. 근데 왜 이렇게까지 화를 내는데"라며 한이안의 반응을 이해하지 못했다.

한편 진짜 고은별의 귀환에 분노하는 한이안의 모습이 그려지며 고은별과 이은비 사이 갈등하는 복잡한 속내가 드러났다.

후아유 남주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후아유 남주혁, 난 이은비 한표~" "후아유 남주혁, 은비에겐 태광이가 있어" "후아유 남주혁, 나로는 안 되겠니?" "후아유 남주혁, 화내는 것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효진 기자 phj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