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역시! 섹시 아이돌 "현아" 2월 포미닛 컴백 '액트 세븐(Act.7)’ 앨범 사진 공개

공유
0

역시! 섹시 아이돌 "현아" 2월 포미닛 컴백 '액트 세븐(Act.7)’ 앨범 사진 공개

5인조 걸그룹 '포미닛'에서 랩을 맡고 있는 '현아'의 컴백 앨범 사진과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사진=현아SNS이미지 확대보기
5인조 걸그룹 '포미닛'에서 랩을 맡고 있는 '현아'의 컴백 앨범 사진과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사진=현아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5인조 걸그룹 포미닛에서 랩을 맡고 있는 '현아'의 컴백 앨범 사진과 촬영장 사진을 현아 자신의 SNS에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속 현아는 흰색 티셔츠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내며 빨간 립스틱과 매니큐어 그리고 포미닛의 로고 4M의 레드 컬러매치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앞서 소속사 큐브엔터에인먼트에서는 포미닛이 2월 1일 낮 12시 미니앨범 7집 '액트 세븐'(Act.7)으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전원이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앨범작업에 참여하는 등 특별한 애정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데뷔 8년차에 접어든 포미닛은 작년 2월 발표한 'CRAZY(크레이지') 앨범의 '미쳐'를 마지막 공식 활동을 보인뒤 이번에 약 1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알린 것이다.

한편, 현아는 포미닛 활동과 별도로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과 콜라보레이션한 앨범 트러블메이커(2011), 버블팝(2011), 빨개요(2014) 를 통해 최강 섹시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백지은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