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지난 12일 영화 ‘나우 유씨미2’가 개봉하면서 실제적으로 오는 16~17일 주말 영화 관람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볼 수 있다.
‘부산행’은 예매율 39.9%를 기록하며 당당히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어 ‘나우 유씨미2’는 예매율 23.3%로 여매율 순위 2위를 차지했고, ‘도리를 찾아서’는 예매율 15.2%로 예매율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영화 ‘나우 유씨미2 (Now You See Me 2, 2016’은 3년 전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마술사기단의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
존 추 감독이 만든 범죄, 액션 장르의 영화로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헤럴슨, 데이브 프랭코, 리지 캐플란, 모건 프리먼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완전범죄 매직쇼를 펼친다.
애니메이션 영화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2016)는 앤드류 스탠튼 감독이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린 도리가 니모,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떠나는 대책 없는 어드벤처를 그려냈다.
‘도리를 찾아서’는 주인공 도리의 흥미 진진한 모험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가족영화라 할 수 있으며 주인공 도리의 목소리 역에는 엘런 드제너러스가 니모의 목소리는 헤이든 롤렌스가 맡았다.
박대민 감독의 영화 ‘봉이 김선달’(Seondal: The Man who Sells the River, 2016)은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주연을 맡아 조선팔도를 뒤흔든 대동강 사기 사건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영화 '굿바이 싱글(GOODBYE SINGLE, 2016)'은 김태곤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김용건, 서현진, 곽시양이 출연했다.
'굿바이 싱글' 코미디, 드라마 장르의 영화로 유명 여배우(김혜수)의 임신 스캔들을 다루며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한편 지난 13일 함께 개봉한 영화 ‘언더워터’와 ‘데몰리션’도 각각 1.9%, 1%의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