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생님, 일어나세요"…갤럭시 S24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영상 공개

공유
0

"선생님, 일어나세요"…갤럭시 S24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영상 공개

김용하 '블루 아카이브' 총괄 PD 직접 출연


넥슨이 삼성전자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길이의 TV CF 영상 형태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블루 아카이브' 개발을 총괄하는 김용하 넥슨 게임즈 프로듀서(PD)가 직접 출연했다. 이와 더불어 "선생님, 일어날 시간이에요"라고 말하는 아로나의 한국어 목소리와 블루 아카이브 테마 스마트폰 화면, 무선 충전기, 포토 카드 등이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7일 미국 산호세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열고 갤럭시 S24 제품군을 최초로 공개했다. 행사 직후 넥슨과 갤럭시 스토어는 "블루 아카이브 테마로 꾸며진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가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갤럭시 스토어는 이에 앞서 지난해 10월, 넥슨이 개최한 '블루 아카이브' 국내 출시 2주년 행사의 후원 파트너를 맡았다. 이에 발맞춰 블루 아카이브의 갤럭시 스토어 입점도 이뤄졌다.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 게임즈가 개발을 맡아 2021년 출시된 미소녀 수집형 게임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주요 업데이트 시점마다 애플 앱스토어에 수차례 매출 1위에 오르며 장기 흥행하고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