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MW코리아, 연말에 5시리즈 판촉에 박차...신차 재구매 캠페인 실시

공유
0

BMW코리아, 연말에 5시리즈 판촉에 박차...신차 재구매 캠페인 실시

BMW X5, 5시리즈, 7시리즈 신차와 기존 모델 사진=BMW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BMW X5, 5시리즈, 7시리즈 신차와 기존 모델 사진=BMW코리아
올해 한 달을 남겨두고 BMW코리아가 판촉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양새다.

BMW코리아는 이달 말일까지 BMW 신차 재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하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BMW코리아가 마련한 특별 행사다.
먼저 기존 BMW 차량 소유 고객이 BMW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한다면 최대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특히, BMW 파이낸셜 서비스 계약이 올해 만기인 이전 세대 5시리즈 소유 고객이 지난 10월 출시된 뉴 5시리즈를 재구매하면 또 한 번의 최대 100만원 추가 지원이 있다.

적용 혜택은 트레이드인 및 로열티 프로그램, BMW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등의 이용 여부에 따라 상이하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00% 당첨 기회로 응모·추첨 결과에 따라 대한항공 발리 2인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제주 JW 메리어트 호텔 2박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조이몰에서 이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원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30만원 식사권 등이 주어진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