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증권, ‘온가족 목돈만들기 이벤트’ 실시

공유
0

NH농협증권, ‘온가족 목돈만들기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NH농협증권은 10월 17일(수)일부터 연말까지 펀드패키지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지급하는 ‘한걸음 큰걸음 온가족 목돈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증권에서 추천하는 펀드 패키지는 총 3가지로 ‘한걸음 패키지’는 주식형 펀드와 어린이 펀드로 구성되며 가입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1만원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한샘 샘키즈 가구 교환권’(1명)을 준다.
‘큰걸음 패키지’는 주식형 펀드와 연금펀드로 구성되며 가입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1만원권 ‘농촌사랑상품권’을 지급하고 50만원 상당의 ‘LG패션 의류교환권’(1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주식형 펀드와 어린이 펀드, 연금 펀드로 구성된 ‘온가족 패키지’에 가입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2만원권 ‘농촌사랑상품권’이 지급되며 1명을 추첨해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해당펀드를 월 10만원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자동대체로 가입하는 조건이며, 판매사 이동 및 연금 수관도 포함된다.

펀드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NH농협증권고객지원센터 (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