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까지 참여하는 중소 벤처 200기업 선정
SK브로드밴드 통합 정보보안 서비스 이용 혜택
SK브로드밴드 통합 정보보안 서비스 이용 혜택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신청에 참여하는 중소벤처 기업에게 국내 최초 가상화 기술이 적용된 통합보안 서비스(UTM, Unified Threat Management)인 ‘클라우드 시큐리티(CloudSecurity)’서비스를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통합위협관리(Unified Threat Management·UTM)시스템은 단일 장비에 여러 보안솔루션을 통합해 외부의 다양한 해킹 위협으로부터 방어하는 시스템이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중소벤처 기업은 3년 서비스 약정 이용기간 중 최초 1년은 정부에서 제공하는 선도 사업 참여 지원금으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2년 이후부터는 시중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최대 53% 할인된 요금으로 통합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벤처 기업은 신청 전용 사이트에 접속해 서비스 접수버튼 클릭 후 안내에 따라 관련내용을 입력하거나 전화 전용창구를 이용하면 된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성장트라이브장은 “중소벤처기업은 본 사업을 통해 정보보안 수준을 한층 더 제고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이를 통해 지능형 초연결 네트워크 신기술의 확산 및 활성화를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