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디치는 런던 동부에 위치한 힙스터들의 핫스팟으로, 멋진 갤러리, 레스토랑, 카페와 가게들이 즐비한 곳이다. 대부분의 장소는 폐기된 창고를 개조하였거나 재미있고 새로운 테마로 꾸며져 있다.
삼성 플립 파크는 영국 스케이트보드 관리 기관인 스케이트보드 GB와 협력하여 주최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접하고 영국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현대 스케이트보드 환경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장려한다. 이 행사는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는 기술 브랜드의 정신을 결합하여, 모든 연령대의 참석자에게 SBGB 추천 코치와 함께 무료 초급 및 중급 스케이트보드 강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의 새로운 갤럭시 Z 플립5는 행사 중앙 무대에서 볼 수 있다. 이 장치는 Flip Your Angle 잡지 디자인 부스와 같은 대화형 스케이트 중심 게임 및 활동을 호스팅하는 창의적인 부스 내에 배치되어 있다. 이러한 활동은 2주 동안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스케이트보드를 주제로 한 행사일 뿐만 아니라 현대 스트리트 문화를 활용한 다양한 워크숍과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프비스트가 선보이는 스케이터 패션쇼는 세워진 런웨이에서 열릴 예정이며, 지역 라디오 방송국인 Rinse FM이 엄선한 DJ 라인업이 저녁 이벤트 내내 트랙을 돌게 된다.
스케이트톡이 틱톡과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23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스케이트보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스케이트보드의 포용성을 수용한 삼성은 다가오는 '드랍 인 유드 삼성 플립 파크(Drop in with Samsung Flip Park)' 출시를 통해 이러한 열정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모든 사람이 용기를 내어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다.
또한 스케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요가 및 웰니스 세션, 영화의 밤, 벽화 예술가 빌리 컬러즈(Billy Colors)의 거리 예술 워크숍 일정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다양한 세션을 함께 제공하는 삼성의 플립파크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공유하고 창작하며 간단히 어울릴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 될 것이다.
삼성 플립 파크는 12월 16일까지 개장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