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2026년 글로벌 증시전망 유튜브 세미나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2026년 글로벌 증시전망 유튜브 세미나 진행

대신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4시 '2026년 글로벌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4시 '2026년 글로벌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4시 '2026년 글로벌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두 가지 얼굴이 교차하는 한 해'를 주제로 2026년 글로벌 금융시장의 방향성과 투자 환경을 점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강연은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장기전략리서치부 문남중 팀장이 맡는다.

문 팀장은 글로벌 증시와 경기 흐름을 비롯해 주요국 통화정책 변화, 지정학적 리스크, 자산군별 투자 포인트 등을 중심으로 향후 시장을 분석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대신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대신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크레온과 사이보스를 통해서도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대신증권 김광민 영업지원센터장은 "불확실성이 높은 시장 환경에서 투자자들의 시장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2026년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데 참고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