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변액보험 상품 출시

공유
0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변액보험 상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안재민 기자]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업계 최초로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 변액적립보험(무)1404 진심의 차이’를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 상품은 온라인 보험답게 모바일 상에서도 관리가 용이하다. 수익률 조회, 펀드 변경 및 적립금 이전과 같은 사후 관리서비스도 고객이 인터넷에서 직접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다.
일반적인 보험 상품과 달리 저축, 펀드와 유사한 후취방식의 사업비 체계를 도입해 초기 수익률과 해지환급금을 높였다.

3개월 후 해약시 환급률이 99.7%(남자 40세 기준, 월납 보험료 50만원, 5년납, 글로벌채권형Ⅱ 100% 선택, 투자수익률 3.50% 가정시)에 달한다.

또 미래에셋생명의 차별화된 해외주식형, 해외채권형, 국내주식형, 국내채권형 펀드의 풀(Full) 라인업으로 구성돼 고객의 투자 성향별로 분산투자도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 차승렬 스마트Biz팀장은 “다이렉트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는 고객들이 변액보험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는데 의미를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다이렉트보험 상품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 상품은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