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레이븐' 첫 이용자 간담회 참가자 모집

공유
0

넷마블, '레이븐' 첫 이용자 간담회 참가자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11일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의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12일 정식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레이븐’ 이용자 간담회는 오는 11일 구로동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한다.
간담회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비롯해 개발 방향성에 대해 개발·운영진과 이용자가 진솔하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7일까지 ‘레이븐’ 공식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50명을 선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레이븐’을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한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기간 최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