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스트플로어, 신작 '크리스탈하츠' 사전예약 돌입…써니 캐릭터 100% 지급

공유
0

넥스트플로어, 신작 '크리스탈하츠' 사전예약 돌입…써니 캐릭터 100% 지급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인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2일 신작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나이츠오브클랜’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이다,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이동 및 타깃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 역시 자유롭게 컨트롤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12일부터 2월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표정왕 김씨’를 비롯해 수정 200개,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스트플로어는 ‘크리스탈하츠’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에게 크리스탈하츠 전용 한정판 ‘써니’ 캐릭터를 100% 제공한다.

‘써니’는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대표 캐릭터다.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의 사전 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나 원스토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인 기자 silk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