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근로자의날·어버이날 맞이 할인 이벤트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근로자의날·어버이날 맞이 할인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바디프랜드는 임직원의 노고를 다시금 되새기는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맞아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일주일 간,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레지나 이상 모델) 3대 이상 구매 시 10%, 5대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해 안마의자 법인 계정은 전년 대비 104% 급증하는 등 기업들이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안마의자를 휴게시설에 들이는 사례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5일까지 전국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 ‘파라오’ 또는 ‘파라오S’를 렌털하거나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카네이션 바구니를 어버이날 전일과 당일, 고객의 부모님 댁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는 “근로자의 날, 어버이의 날을 맞아 임직원 또는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