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남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94회 예고)

공유
0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남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94회 예고)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남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94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94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손승우-배민희 역)이미지 확대보기
'황금주머니' 김지한-이선호 남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94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94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손승우-배민희 역)
MBC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12일(수요일) 저녁 8시55분,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가 방송된다.

‘황금주머니’ 94회에서 한석훈(김지한 분)과 운명이 뒤바뀐 사실을 알게 된 윤준상(이선호 분)은 날카로운 태도를 보인다.
윤준상은 우연히 금설화(류효영 분), 한석훈, 강필두 일행과 마주치게 되지만 차갑게 지나쳐 버린다.

강필두는 몇 번 마주쳤던 윤준상을 떠올리며 익숙한 얼굴에 의아함을 느낀다.

그 가운데 강필두는 김추자(오영실 분)의 말을 듣고 한석훈에게 유전자 검사를 해보자고 한다.

한편 PJ그룹 일가를 찾은 한석훈은 은갑자(서우림 분)에게 어린 시절 남원에서 있었던 기억을 털어놓는다.

은갑자는 식구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별 뜻없이 한석훈도 어린 시절 남원에 있었다고 말하는데 윤준상은 이를 예민하게 받아들인다.

‘황금주머니’에서는 운명을 달리하게 된 한석훈과 윤준상이 어린 시절 한 집에서 지낸 친구였음을 보여줬다.
이에 과거의 비밀이 숨어 있는 남원에서 함께했던 이 둘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