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타닉스, 내달 3일 '.NEXT On Tour SEOUL 2019' 개최

공유
0

뉴타닉스, 내달 3일 '.NEXT On Tour SEOUL 2019' 개최

뉴타닉스가 오는 4월 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NEXT On Tour SEOUL 2019'를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뉴타닉스가 오는 4월 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NEXT On Tour SEOUL 2019'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최지웅 기자] 세계적인 클라우드 솔루션 업체 뉴타닉스가 다음달 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NEXT On Tour SEOUL 2019'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뉴타닉스의 연례 행사로서 키노트 연설과 현장 체험, 기술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뉴타닉스는 이 행사에서 최신 기술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HCI)와 연계된 기회와 선택'을 핵심 주제로 고객 가치와 경험이 어떻게 미래 비즈니스에 차별성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또 한국 기업들이 IT인프라를 재구성하고 비즈니스를 재정의 하는 것이 이를 실현할 유일한 방안이라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김종덕 뉴타닉스 한국 지사장은 "한국 기업들은 혁신과 가치라는 측면에서 긴 역사를 갖고 있다"며 "HCI는 디지털 세상에서 이들의 전통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최지웅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