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방탄소년단 모바일 게임 ‘BTS월드’ 사전등록 시작

공유
0

넷마블, 방탄소년단 모바일 게임 ‘BTS월드’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은 10일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 ‘BTS월드’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10일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 ‘BTS월드’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0일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모바일게임 ‘BTS월드’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BTS월드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과 상호작용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1만여 장의 사진과 100여 편의 영상 등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 멤버들과 가상으로 1:1 상호작용이 가능한 게임 시스템도 갖췄다.

이승원 넷마블 사업담당 부사장은 “BTS월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용자와의 호흡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고 설명하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