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추위·미세먼지 피해 연말연시는 집에서"…네이버 시리즈온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

공유
0

"추위·미세먼지 피해 연말연시는 집에서"…네이버 시리즈온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

최신 영화와 인기 영화 무료 혹은 할인 이벤트

2019년 인기영화 100 대 할인전 이벤트 함께
주체별 콘텐츠들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어

네이버 시리즈온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네이버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네이버
네이버 시리즈온이 연말연시를 맞아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신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26일 네이버 시리즈온에 따르면 네이버는 '릴레이7영화선물'이벤트를 통해 새해 1월 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하는 인기영화를 차례대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날은 유열의 음악앨범, 이후부터는 사자, 캐롤, 장난스런 키스, 베일리 어게인 등 총 7개 영화가 일정 기간동안 무료 제공된다.
아울러 올해 인기 방송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31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눈이 부시게', '멜로가 체질' 등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 사랑받은 방송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네이버는 2019년 인기영화 100 대 할인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반기 인기 한국영화’,’ 올 타임 스테디셀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등 주제별 콘텐츠들을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이용하는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신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가슴 뭉클한 작품부터 연인과 보기 좋은 달달한 로맨스, 친구와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