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성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레이디스’, 6차 생산제품 2월 판매 개시

공유
2

여성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레이디스’, 6차 생산제품 2월 판매 개시

2019년 10월 한국에 첫 론칭돼 판매 시작 5시간 40분만에 1차 물량이 매진된 여성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레이디스가 이달 6차 생산된 제품이 한국에 수입됐다고 5일 밝혔다. 사진=파이토젠이미지 확대보기
2019년 10월 한국에 첫 론칭돼 판매 시작 5시간 40분만에 1차 물량이 매진된 여성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레이디스가 이달 6차 생산된 제품이 한국에 수입됐다고 5일 밝혔다. 사진=파이토젠
2019년 10월 한국에 첫 론칭돼 판매 시작 5시간 40분만에 1차 물량이 매진된 여성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레이디스'가 이달 6차 생산된 제품이 한국에 수입됐다고 5일 밝혔다.

5차 물량까지 매진된 파이토젠 레이디스는 캐나다에서 수입되어온 제품이라 한국에 수입 되어 올 때 마다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어 많은 갱년기 여성들이 구매 방법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파이토젠 레이디스는 이소플라본, 비타민D, 감마리놀렌산, 가르시니아와 외에도 붉은 토끼풀 추출 분말, 아마씨 분말, 당귀 분말 등 많은 함량에 여성에게 좋은 성분들이 포함됐다.

파이토젠 레이디스가 론칭되기 전 이런 여성 갱년기 영양제는 독일이나 캐나다에서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다시 한국에서 구매가 가능해진 파이토젠 레이디스는 프레젠토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을 통해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파이토젠의 오로니아 브랜드사는 캐나다 업체로 유통까지 관리하고 있으며 15년 이상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50여 가지 제품을 까다로운 캐나다 Cgmp인증을 받았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